Not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결제사 마다 다르기 때문에 현재는 아니여도 그전에 연체이력이 있다면 해당이 될 수 있습니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소액결제정책미납 바랍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소액결제정책미납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그러므로,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휴대폰 요금은 미납이 없도록 평소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정식 인증된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하지 않습니다.

이 처럼 더이상 이곳 저곳에서 미납 금액이 있거나 정책사유에 해당이 되어서 현금화를 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정책 미납 전문 업체에서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각 결제 대행사마다 추구하는 정책들이 따로 있기 때문에 정책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